갤러리단디 기획 김태현,이상협,현상화 <Coffee Culture 展>


갤러리단디에서는 김태현, 이상협, 현상화 작가들과 함께 <coffee culture 展>을 개최합니다. 이번 전시에서는 금속과 도자로 만든 커피 도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은공예와 금속공예로 영국 등 해외 다수의 나라에서 인정받고 있는 이상협, 수제 동포트, 동컵, 동드리퍼 등 수제 동 브랜드 쇠소리의 현 디자이너로 유명한 금속공예가 김태현, 세련미와 빈티지함을 갖춘 감각적인 디자인의 실용 도자기를 작업해 온 현상화 작가의 그룹전으로, 커피문화와 커피 도구를 주제로 작품을 선보입니다. 감각적이고 정성이 가득한 수제 커피도구들을 만나러 단디로 놀러오십시오:)

- 드립포트, 김태현 作

드립포트의 중요성.

드립포트 재질은 크게 스테인리스와 동으로 나누어지는데, 동포트는 열전도성이 좋아 물의 온도를 유지하기에 좋습니다. 곡선으로 휘어진 드립포트의 긴 코는 일정하게 가는 물줄기를 뽑아낼 수 있도록 해 줌으로서 커피의 맛을 안정적으로, 맛있게 뽑아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.

동은 금, 은 다음으로 금속의 안정성이 높은 재질이라 음식 그릇으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, 물론 시각적으로도 동의 묵직함에서 우러나오는 아우라 또한 무시할 수 없을 것입니다.

바쁜 하루 일과에서 시간을 쪼개 정성를 들여 내린 커피를 어떤 컵에 담아 마시고 싶으신가요? 우리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현상화 작가의 컵과 함께 잠시 시간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? 도자 몸체에 금속 손잡이가 결합된 디자인이 작가의 시그니처입니다.

이상협 작가(윌리암 리)의 동으로 만든 커피 도구들입니다. 안쪽에는 옻칠을 입혀 편리함과 내구성을 더하였습니다. 주구와 손잡이의 곡선이 새가 노래하는 것처럼 아름답습니다.

전시 제목 : 김태현, 이상협, 현상화 <Coffee Culture 展>

전시 기간 : 2019. 08. 07 - 2019. 08. 19

전시 장소 :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39-1 / 070-4126-2775

관람 시간 : AM 11:00 - PM 7:00 (화요일 휴관)

#coffee #coffeeculture #coffeeholic #barista #baristagram #coffeeporn#coffeesesh #coffeeshop #현상화 #이상협 #김태현 #쇠소리 #수제드립포트 #머그 #빈티지 #도자머그 #동포트 #동서버 #서버 #드립서버 #드립포트 #드립퍼#커피 #바리스타 #바리스타그램


조회 31회

© 2020 GALLERY DANDY ALL RIGHTS RESERVED